제품소개

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겠습니다.

제품소개 제품소개
포장기1

ARTIC (플로우팩)

● 유통 기한을 연장하기 위해 수정 된 대기 (MAP)로 신선한 식품을 포장하도록 설계된 포장 기계. 이 시스템은 신선하거나 가공 된 육류, 가금류, 피자, 생선, 파스타 또는 치즈와 같은 제품을 MAP에 포장하는 데 사용됩니다.
제품이 내부에 보호 가스가 혼합 된 밀폐 된 팩으로 포장되어 보관 수명이 연장됩니다.

제품 정보

0cc17a8692b0b939fbc17c3bd3a4d0c3_1684817468_6206.jpg
 


새로운 Long Dwell 씰링 헤드는 입구의 "타원형"모션 프로파일을 특징으로하며, 높은 생산 속도에서 완벽하게 밀폐 된 씰이있는 팩을 보장합니다. 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이 새로운 실링 헤드는 최신 전자 기술 및 위생적인 디자인과 함께 이 ARTIC 제품군을 식품 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상적인 기계로 만들어줍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기계의 모듈 식 설계를 통해 Top Reel 및 Bottom Reel, 다양한 배리어 필름 (적층 필름, 수축 배리어 필름 "BDF"등)에 대한 다양한 버전과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 

기술적 기능들       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- 모션 제어 시스템에 의해 동기화 된 독립 모터로 구동되는 Electronic packaging 기계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기계설계는 특히 기계의 청소를 용이하게 하고, 기계를 최적의 위생 상태로 유지하도록 개조되었습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기계는 캔틸레버 방식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먼지가 쌓이지 않고 최적의 세척과 위생 상태를 보장합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배리어 필름을 사용할 때 빠르고 밀봉 씰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Long Dwell 교차 실링 스테이션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종 방향 씰은 밀폐 씰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씰링 롤러 세트에 의해 생성됩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필름의 Unwinding 을 위한 공압 체결 시스템과 전동 시스템을 갖춘 릴 홀더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인피 드 컨베이어 2m 길이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청소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가스 플러싱 시스템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제어판에는 사용자 / 기계 인터페이스 용 터치 스크린이 있어 각 제품 (Bag길이, 속도, 온도 등)에 대한 다양한 매개 변수 설정이 가능합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이 기계에서는 "No product-No Bag" and "Misplaced product safety" '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
 

주요 옵션 장치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위생 버전. 이 버전은 높은 수준의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제조되었으며 먼지 축적과 기계의 위생적인 청소를 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상단 릴 및 하단 릴 버전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다양한 필름 버전 (배리어 라미네이트 필름, 수축 배리어 필름 "BDF",…)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인쇄 등록 포토셀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자동 가스 유량 조절 기능이 있는 "On-line" 잔류 산소 분석기.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
ᅳ 인라인 자동 공급 시스템.     


0cc17a8692b0b939fbc17c3bd3a4d0c3_1684817294_4469.png